[안성시] 전 국가대표 테니스 스타 이형택, 안성시 공공체육시설(안성맞춤테니스구장)에서 유튜브 촬영 가져

오성호 기자 | 기사입력 2021/02/19 [14:15]

[안성시] 전 국가대표 테니스 스타 이형택, 안성시 공공체육시설(안성맞춤테니스구장)에서 유튜브 촬영 가져

오성호 기자 | 입력 : 2021/02/19 [14:15]

 

 

지난 18일 전 국가대표 테니스 이형택선수가 유튜브(머드Lee 이형택TV)촬영을 위해 안성시 종합운동장 내 안성맞춤테니스구장을 찾았다.

 

안성시 종합운동장내에 위치한 안성맞춤테니스구장은 경기장 4면(하드코트), 통신실,600석 넘는 관람석을 갖준 시설로, 지난해 테니스 국가대표 상비군 동계전지훈련을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전지훈련으로 손색없는 장소로 호응을 얻었으며, 각종 국·내외 테니스대회뿐만 아니라 생활체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시민을 위한 공공체육시설이다.

 

이형택 선수는 과거 테니스 불모지였던 한국 테니스를 세계에 알린 전 국가대표 선수로, 한국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2000년 US오픈 남자단식 16강전에 진출했고, 2007년에도 US오픈 남자단식 16강에 진출하며, 한국 테니스 전설로 자리매김하며 세계 무대에서 활약한 바 있다.

 

현역 은퇴 후 이형택 선수는 테니스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, 전문적인 해설에 입담을 더해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.

 

이형택 선수는 국내 최고의 시설에서 현직 테니스선수들과 복식경기 유튜브촬영을 할수 있게 협조해 준 안성시에 감사함을 전했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이번 촬영이 안성시 공공체육시설 홍보뿐만 아니라 스포츠 마케팅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”며 “스포츠시설 정비와 각종 체육대회 유치 등 스포츠산업 육성을 적극 추진해 건강도시 안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“고 말했다.

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관련기사목록